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콘도 소개 Bravo Condos by Menkes Developments
주상복합 아파트 형태의 거주지, 번Vaughan의 브라보 Bravo는 단지 내에서 부족함 없이 생활 관련의 모든것들이 충족될 수 있도록 설계된 Master planned community이다. 브라보는 공원과 공공 공간이 적절히 잘 배치된 구역의 3개의 타워, 1,500개 이상의 고급 스위트룸을 제공하며 VMC의 최신 70에이커의 크리에이티브 지역인 Assembly Park 근처에 위치하여 편리함은 물론, 주변의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아직까지 캐나다에서는 도시 계획을 해서 집을 지을 때에도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 위주의 개발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한국에서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서울로 몰려드는 사람들을 위해 아파트형 신도시를 만들었듯이 이제 토론토에서도 계속되는 이민 인구 유입과 만성적인 주택난 해결을 위해 거대 아파트형 신도시가 도입되고 있다. 그 대표 주자가 바로 Bravo가 위치할 Vaughan Master planned community이다.
브라보의 개발사인 Menkes는 60년 이상의 경험과 Y욕빌Yorkville의Hotel & Residences, 노스욕센터의 Empire Walk, Harbour Plaza / One York , Landmark mixed-use projects를 진행한 토론토에서 가장 신뢰 받는 빌더 중 하나다. 또한 꾸준한 성장과 강력한 투자 수익을 제공하면서 지역사회에 가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목표를 가진 QuadReal은 17개국의 23개 글로벌 도시에 280억 달러 규모의 운영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Vaughan Metropolitan Centre 남쪽에 들어서게 될 브라보 콘도는 번의 TTC 지하철과 Viva 고속 교통 시스템을 통해 요크대학과 토론토대학, 토론토 다운타운, 유니언 역 등을 포함 GTA 어디로든 쉽게 연결될 수 있는 위치이다. 또한 잘 조성된 근린 공원,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등으로 자연 친화적인 도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상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이웃 등과 함께하는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도 있다.